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 스마일위드 장애인근로자 대상 직장예절교육 성료

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가 지난 21일 스마일위드 장애인근로자 대상으로 직장예절교육을 실시했다.ⓒ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
【에이블뉴스 이슬기 기자】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가 지난 21일 스마일위드 장애인근로자 대상으로 직장예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1월에 진행된 직장예절 교육에 대한 피교육생의 긍정적인 반응과 기업의 추가 요청에 따라 마련됐으며 직장 내 기본 예절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바람직한 직장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었고 긍정적인 직장생활을 위한 태도와 마음가짐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
서울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근로자들의 교육적 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현장 중심의 심화 지원을 통해 장애인 근로자들의 직무 적응력 향상과 안정적인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애인들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부당처우, 임금체불 등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심리·정서적 문제에 대한 상담을 받고자 할 때 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sscwd.or.kr)나 전화(02-785-5038)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