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연말정산 안내

by 노들센터 posted Jan 1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말정산하실 분들 1월 26일까지 국세청 홈텍스에서 연말정산서류를 다운(PDF파일)받아

그 파일을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nodl@hanmail.net) 사무실에 방문하여 제출해주세요.

따로 제출하지 않으시는 분은 기본공제로 진행됩니다.

 

 

2016년 중도에 입사하신 분들은 종전근무지에서 4대보험을 가입하셨다면,

반드시 종전근무지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받으셔서 위 서류 제출시 함께 첨부하셔야 하고,

다른  기관에서 연말정산 진행하실 분은 센터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