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연말정산 안내

by 노들센터 posted Jan 1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말정산하실 분들 1월 26일까지 국세청 홈텍스에서 연말정산서류를 다운(PDF파일)받아

그 파일을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nodl@hanmail.net) 사무실에 방문하여 제출해주세요.

따로 제출하지 않으시는 분은 기본공제로 진행됩니다.

 

 

2016년 중도에 입사하신 분들은 종전근무지에서 4대보험을 가입하셨다면,

반드시 종전근무지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받으셔서 위 서류 제출시 함께 첨부하셔야 하고,

다른  기관에서 연말정산 진행하실 분은 센터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